본문 바로가기

애니소식

10월 신작 '걸리시 넘버', 제작 스태프 공개

10월 신작 '걸리시 넘버', 제작 스태프 공개




<걸리시 넘버 = ⓒProject GN>


오는 10월(4분기) 방영을 앞두고 있는 신작 TV 애니메이션 '걸리시 넘버'의 제작 스태프가 공개되었습니다.


'걸리시 넘버'는 와타리 와타루가 원작을 담당하고 QP: flapper가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는 작품으로, 전격매거진의 부록인 G's Novel에서 인기리에 연재중입니다. 원작자인 와타리 와타루가 '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.'로 대히트를 친 인기 작가다보니, 신작인 '걸리시 넘버'도 발표 이후 곧바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. 발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코미컬라이즈화, 애니메이션화까지 속전속결로 결정된 상태입니다.


'걸리시 넘버' TVA의 스태프로는 원작 - Project GN, 시리즈 구성 - 와타리 와타루, 캐릭터 원안 - QP: flapper, 감독 - 이하타 쇼우타(극장판 타이거 & 버니), 캐릭터 디자인 - 키노시타 스미에(단타리안의 서가)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.


캐스팅으로는 카라스마 치토세 - 센본기 사야카, 쿠가야마 야에 - 혼도 카에데, 카타쿠라 코토 - 이시카와 유이, 소노우 모모카 - 스즈키 에리, 시바사키 카즈하 - 오오니시 사오리, 쿠즈 프로듀서 - 나카이 카즈야, 카라스마 고죠 - 우메하라 유이치로가 참여한다고 하네요.


TVA '걸리시 넘버'는 10월 6일부터 TBS에서 심야 2:28분에 방영을 시작할 예정입니다.